오래된 잭을 시중에서는 구할 수 없을 때 사용하면 좋은 Vflat앱 스캔하여 Pdf 도는 E-pub을 만들어서 볼 수 있어서 소개합니다.
Vflat이란?
Vflat은 책을 훼손하지 않고 스캔하여 PDF이나 이북을 만들 수 있는 앱입니다. 책의 한 면이나 양면을 한 번에 찍어서 각 페이지별로 스캔하여 PDF로 변환할 수 있고 TXT로 변황도가능합니다. 하루에 100장까지 텍스트 인식을 할 수 있습니다.
Vflat으로 PDF 이북을 만드는 과정
Vflat 앱을 다운로드하고 실행합니다. [Vflat 앱 다운로드 링크]를 참고하세요.
무료와 유료가 있으며 간단한 사용은 무료로 사용하면 좋으나 사용에 제한이 있는 기능은 유료로 결제하면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
* 책을 어두운 배경 위에 펼쳐놓고, 카메라 모드를 2페이지로 설정합니다.
* 자동 촬영 기능을 켜면, 책의 페이지를 인식하여 자동으로 사진을 찍어줍니다.
* 수동으로 책을페이지 인식하고 머튼을 눌러서 찍어줍니다.
* 손가락이 보이는 부분은 자동으로 제거하는 기능이 있어서 자동으로 제거됩니다.
* 책의 모든 페이지를 촬영한 후, 서재로 이동하여 원하는 사진들을 선택합니다.
* 텍스트 인식을 하려면 T자 아이콘을 누르세요. 텍스트 인식이 완료되면, 사진들을 PDF로 내보내기 위해 PDF 아이콘을 누르세요. PDF 파일의 이름과 저장 위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.
PDF 나 이북 파일을 다른 기기로 전송하려면
* 에어드롭이나 카카오톡 등의 방법을 이용하면 좋습니다.
* PDF 파일의 용량이 크다면, 압축하거나 epub으로 변환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.
* Vflat으로 만든 PDF 이북 활용하기 Vflat으로 만든 PDF 또는 이북은 아이패드나 맥에서 PDF 뷰어 프로그램으로 열어서 밑줄이나 메모를 추가할 수 있으며 [PDF Expert]는 PDF 파일을 편집하고 밑줄이나 낙서를 할 수 있는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.
마치면서
Vflat은 책을 스캔하고 PDF 이북으로 만들 수 있는 간편하고 편리한 앱입니다. 절판된 책이나 도서관에서 빌린 책 등을 ㅖPDF 및 이북을 만들어 보고싶으분이 사용하면 좋습니다.
댓글